본문 바로가기

2018/02

(27)
빅데이터 분석가 되고 싶다면? 빅데이터는 4차산업혁명 관련 기술 중 하나로 빅데이터를 통해 분석하고 예측하여 효율적인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추구 하고 있습니다. 정보가 넘쳐나는 시대에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사회에 대한 통찰과 해석을 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빅데이터 분석을 하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프로그래밍 언어를 다뤄야 하고 프로그래밍 언어의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동반되어야 합니다. 컴퓨터공학과나 통계학과면 모르겠지만 전공자가 아닌데 빅데이터를 하고는 싶고 그러기에는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빅데이터 분석을 배우기를 망설이는 분들이 많은데 빅데이터 분석에도 난이도가 있습니다. 기본적인 분석만을 요구하는 수준은 오랫동안 공부를 하지 않아도 기초적인 실무능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강남 KIC 캠퍼스에서는 입문자를 위한 ..
창원대 정시등급, 창원대학교 정시등급 창원대 정시등급 창원대학교 정시등급 창원대 정시등급, 창원대학교 정시등급 2017학년도 정시등급 자료입니다. 2018년 창원대 정시등급 보충자료로 참고하기 바랍니다. 이 자료는 참고용 자료이며 수험생의 대학합격을 기원합니다. 항상 여러분의 성공적인 입시를 기원합니다.
음성인식 분야 취업하자 200년대 후반부터 본격적으로 다양한 음성인식 서비스들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음성인식 서비스는 2011년 애플의 개인비서 서비스 시리를 꼽을 수 있습니다. 시리는 아이폰 사용자의 음성명령을 바탕으로 모바일검색, 일정관리, 전화걸기, 메모, 음악 재생 등 다양한 생활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글 나우, 마이크로소프트 코타나, 아마존 대쉬/에코를 시작으로 음성인식 기반의 스마트홈 허브 장치들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인공지능 스피커, 또는 AI 스피커라고 해서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인공지능 스피커라고 말하는 것보다 음성인식 스피커가 더 정확한 표현입니다. 왜냐하면 '인기 있는 노래 틀어줘'라고 명령하는 것은 인기 있는 노래라는 키워드를 인식해 음원차트에서 순위 ..
창원대 수시등급, 창원대학교 수시등급 창원대 수시등급 창원대학교 수시등급 창원대 수시등급, 창원대학교 수시등급 2017학년도 수시등급 자료입니다. 2018년 창원대 수시등급 보충자료로 참고하기 바랍니다. 이 자료는 참고용 자료이며 수험생의 대학합격을 기원합니다. 항상 여러분의 성공적인 입시를 기원합니다.
창신대 정시등급, 창신대학교 정시등급 창신대 정시등급 창신대학교 정시등급 창신대 정시등급, 창신대학교 정시등급 2017학년도 정시등급 자료입니다. 2018년 창신대 정시등급 보충자료로 참고하기 바랍니다. 이 자료는 참고용 자료이며 수험생의 대학합격을 기원합니다. 항상 여러분의 성공적인 입시를 기원합니다.
자율주행 취업은 어떻게? 현대자동차는 2018년 2월 2일 평창올림픽 개최시기에 맞춰 자율 주행차로 서울~평창 간 고속도로 약 190km 자율주행에 성공했습니다. 4단계 수준의 수소전기차와 제네시스 G80 기반의 자율 주행차로 진행 했고 수소전기차로 자율주행 기술을 선보인 것은 세계에서 최초라고 합니다. 테슬라나 구글 등 외국기업에서 자율주행에 관련된 소식들을 많이 접해서 외국에 앞서고 있구나 했는데 우리나라도 결코 뒤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자율주행 분야에 취업을 하려면 우선 자율주행 분야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두는 것이 좋겠죠? 자율주행은 주행 수준에 따라 0단계에서부터 5단계까지 총 6단계로 구분이 됩니다. 0단계에서 부터 2단계까지는 현재 판매되고 있는 자동차에 해당이 됩니다. 0단계는 초기 자동차, 1단계와 2단계는 현재..
창신대 수시등급, 창신대학교 수시등급 창신대 수시등급 창신대학교 수시등급 창신대 수시등급, 창신대학교 수시등급 2017학년도 수시등급 자료입니다. 2018년 창신대 수시등급 보충자료로 참고하기 바랍니다. 이 자료는 참고용 자료이며 수험생의 대학합격을 기원합니다. 항상 여러분의 성공적인 입시를 기원합니다.
진주교대 정시등급, 진주교육대학교 정시등급 진주교대 정시등급 진주교육대학교 정시등급 진주교대 정시등급, 진주교육대학교 정시등급 2017학년도 정시등급 자료입니다. 2018년 진주교대 정시등급 보충자료로 참고하기 바랍니다. 이 자료는 참고용 자료이며 수험생의 대학합격을 기원합니다. 항상 여러분의 성공적인 입시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