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

(27)
리눅스학원 기초부터 취업까지! 리눅스는 윈도우와 함께 운영체제의 양대 산맥입니다. 물론 리눅스보다 윈도우를 일반 PC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기에 일반적으로 리눅스를 사용하는 사람은 없습니만 기업에서는 다릅니다. 윈도우 같은 경우 유료에 보안에 취약한 편입니다. 반면 리눅스는 오픈 소스로 무료로 배포가 되고 서버용 시스템으로는 쉽게 사용할 수 있고(전문가들에게) 편집기들이 많아 도움이 많이 됩니다. 보안 업데이트가 빨라 더욱 견고한 소프트웨어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리눅스는 컴퓨터 운영체제의 한 종류이자 커널 자체를 의미합니다. 개발자들에게 리눅스를 사용하는 이유를 물어보면 개발 친화적이라고 말합니다. 리눅스의 기본 터미널 기능이 더 우수하며, 모든 환경을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즈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한 프로그램은 명령만 입력..
2018학년도 금오공과대 수시등급, 금오공과대학교 수시등급 금오공과대 수시등급 금오공과대학교 수시등급 금오공과대 수시등급, 금오공과대학교 수시등급 2018학년도 수시등급 자료입니다. 2019년 금오공과대 수시등급 보충자료로 참고하기 바랍니다. 이 자료는 참고용 자료이며 수험생의 대학합격을 기원합니다. 항상 여러분의 성공적인 입시를 기원합니다.
SQL select 명령어 알아보기 -- select [distinct] db명. 소유자명. 테이블명.칼럼명 [as 별명] -- [into 테이블명] from 테이블명... -- where 조건... order by 기준키 [asc / desc] select * from buser; select * from sawon; alter session set nls_date_format='YYYY-MM-DD'; select sawon_no,sawon_name,sawon_pay from sawon; select sawon_pay,sawon_no,sawon_name from sawon; select sawon_no as 사번, sawon_name as 직원명, sawon_pay 연봉 from s..
2018학년도 금강대 정시등급, 금강대학교 정시등급 금강대 정시등급 금강대학교 정시등급 금강대 정시등급, 금강대학교 정시등급 2018학년도 정시등급 자료입니다. 2019년 금강대 정시등급 보충자료로 참고하기 바랍니다. 이 자료는 참고용 자료이며 수험생의 대학합격을 기원합니다. 항상 여러분의 성공적인 입시를 기원합니다.
2018학년도 금강대 수시등급, 금강대학교 수시등급 금강대 수시등급 금강대학교 수시등급 금강대 수시등급, 금강대학교 수시등급 2018학년도 수시등급 자료입니다. 2019년 금강대 수시등급 보충자료로 참고하기 바랍니다. 이 자료는 참고용 자료이며 수험생의 대학합격을 기원합니다. 항상 여러분의 성공적인 입시를 기원합니다.
2018학년도 군산대 정시등급, 군산대학교 정시등급 군산대 정시등급 군산대학교 정시등급 군산대 정시등급, 대학교 군산정시등급 2018학년도 정시등급 자료입니다. 2019년 군산대 정시등급 보충자료로 참고하기 바랍니다. 이 자료는 참고용 자료이며 수험생의 대학합격을 기원합니다. 항상 여러분의 성공적인 입시를 기원합니다.
자바교육학원 기초부터 실무까지! 자바교육학원 기초부터 실무까지 자바는 독학으로 배우기 어려운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C언어나 파이썬 등을 하셨다면 초반에는 할 수 있으나 난이도가 높은 부분은 막히기 쉽기 때문에 전공자 분들도 학원에서 배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학원을 다닐 때 가장 고민 되는 점 중 하나가 학원비용입니다. 자바와 같은 프로그래밍 언어는 제대로 배우려면 짧은 기간에는 힘들기 때문에 여러 달을 다녀야 하고 그렇게 되면 학원비용이 계속 늘어나게 됩니다. 또한 자바만을 배워서 취업하기는 어렵습니다. 자바를 비롯한 여러 프로그래밍 언어를 다룰 수 있어야 하는데 그런 것 까지 다 하려면 기간과 비용이 많이 들어가게 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국비지원혜택을 통해 자바를 배우려고 합니다. 국비지원을 받게 되면 학원비용이 전액 무료이기..
2018학년도 군산대 수시등급, 군산대학교 수시등급 군산대 수시등급 군산대학교 수시등급 군산대 수시등급, 군산대학교 수시등급 2018학년도 수시등급 자료입니다. 2019년 군산대 수시등급 보충자료로 참고하기 바랍니다. 이 자료는 참고용 자료이며 수험생의 대학합격을 기원합니다. 항상 여러분의 성공적인 입시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