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재 제 클래시로얄 상태입니다

반응형

현재 제 클래시로얄 상태입니다



클래시 오브 클랜이라는 게임은 워낙 TV에서 광고도 많이 하는 게임이라서 


어떤 게임인지 알고 있었는데


클래시로얄? 클래시오브클랜 후속작인가 생각했어요



시작한지 일주일정도 되었는데 아레나 5까지 왔네요

아레나 4, 5를 왔다갔다 하는 중입니다.

현질안하면 자기 아레나에서 편하게 게임하라고 하는데 그러는 중입니다.

상자 까는 거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 ㅠ



현제 제가 가지고 있는 카드 상황입니다.

이것저것 써보면서 제스타일의 덱을 구축중입니다.

아레나1에서 나오는 카드라고 하더라도

레벨업을 왕~~창 하면 쓸만하더군요






게임방송에도 몇 번 나오길래 뭐지 했는데

클래시오브클랜과는 다른 장르의 게임이었네요

완전 제 취향



덱을 꾸려서 서로 대결하지만 

덱에 있는 유닛, 건물, 마법을 쓰는 타이밍과 위치에 따라서 

다양한 눈치싸움과 전략이 오고가는 게임이라서 집중하게 되더군요


하스스톤보다 훨씬 긴장되면서 스피디하게 진행됩니다.

클랜에도 가입해서 카드 지원도 받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