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

이더리움 투자 중입니다...

반응형

재테크에 관심이 많아 비트코인 광풍을 지켜보고 있다가 나도 시작해 볼까 해서 12월 초에 시작을 했습니다.

많이 늦은 감도 있지만 계속 오르는 상황을 보니 수익을 낼 수 있겠다 생각했죠.

가상화폐에 투자를 하려면 가상화폐 거래소를 찾아야 합니다.

검색을 해보니 빗썸이나 코인원이 많이들 추천해서 둘 다 가입했는데 차트나 코인을 찾기가 개인적으로 어렵더군요.

그래서 다른데 찾다 보니까 업비트라는 곳이 보기 편해서 거기에 가입해서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제가 가입할 당시 비트코인은 1비트코인당 1800만원이었죠. 

물론 가상화폐를 0.******* 단위로 살 수 있지만 비트코인은 너무 급등과 급락을 하는 지라 건들기가 무섭더라구요. 쫄보입니다 ㅠㅠ

그래서 그 다음으로 거래금액이 높은 가상화폐, 전일대비해서 많이 상승한 코인들을 찾아봤습니다.

그 코인들을 하나씩 검색해서 어떤 목적으로 만들었는지, 어디서 만들었는지, 어떻게 쓰이는지 등 여러 정보를 검색한 결과

이더리움, 아인스타이늄(고민의 원흉), 아더, 스테이터스네트코인, 라이트코인, 블록틱스에 투자 하기로 했습니다.

금액은 크지 않았습니다 100만원정도. 잃어도 되는 돈은 없지만 없다 치고 이더리움과 라이트코인을 제외한 나머지 코인들에 약 10원어치 코인을 사고 나머지는 이더리움과 라이트코인을 샀습니다.

원래 장기 투자를 좋아하지만 올해 운세를 미리 봤는데 단기 투자를 하고 외국이나 지방 관련해서 투자하면 이익을 볼 수 있다. 다만 큰 이익은 아니니까 욕심 부리지 말라고 하더군요. 

제가 거래한게 금요일이었는데 현재 이더리움과 라이트코인, 아인스타이늄을 제외한 나머지는 매도했습니다. 중간에 60만원을 더 넣어서 이더와 라코를 조금 더 샀죠. 아인스타이늄은 마이너스 수익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다른 코인은 마이너스가 나도 전망이 보이질 않아 팔았는데 아인스타이늄은

19일 날 호재가 있을거라고 해서 그때까지는 손 놓고 있을 예정입니다. 물론 큰 기대는 안합니다. 제로까지만 갔으면 좋겠네요

 

현재 제 거래 내역입니다.

이더리움과 라이트코인에 수익이 나고 있는데 이걸 보면 배로 넣으면 배로 수익이 났을 건데 라는 생각이 듭니다. 더 넣으면 더 수익이 높아지겠다는 생각은 더 들구요. 사람의 욕심은 역시 끝이 없나 봅니다.

이더리움과 라이트코인은 장기투자 할 생각 입니다. 아인스타이늄은 19일이 지나면 죽이 되든 밥이 되는 매도할 거구요. 가상화폐에는 더 이상 투자는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예전부터 지금까지 그래프를 보면 올라갔지만 미래는 어떻게 될 지 모르고 매일 매일 평가 손익이 오르락 내리락 하는 것을 보고 있자니 살 떨려서 힘듭니다. 100만원 정도를 투자한 저도 이런데 더 많은 금액을 투자하신 분들의 마음은 오죽할까요.

투자하시는 분들 조금이라도 수익이 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