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빅데이터 분석 마케팅 교육 과정 안내

반응형

빅데이터 분석 마케팅 교육


마케팅은 경험이 중요하며 스펙이나 회사경력, 포트폴리오 등 실무적인 능력을 많이 봅니다. 

또한 컴퓨터 프로그램을 다루거나 SNS를 활용하는 등 마케팅 분야마다 요구하는 능력이 다를 수 있습니다. 

특히 금융권이나 대기업에서의 마케팅 취업을 희망한다면 

대량으로 발생하는 데이터를 분석하는 능력은 굉장히 도움이 됩니다.

빅데이터 분석을 배우기 위해 컴퓨터 프로그래밍 언어를 습득하는 예비 마케터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효율적인 데이터 분석을 위해서 마케팅 이론과 분석 기술을 요구하는 업체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것이죠. 

마케팅 부서는 제품의 홍보, 판매, 상품 기획, 제품 출시, 고객관리 등 넓은 의미에 마케팅이 있고 

홍보를 중점적으로 하는 곳이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을 통해 단순히 이럴 것이다 라는 예상이 아닌 

정확한 통계와 분석결과를 통해 정확한 마케팅 계획을 수립할 수 있으며 판매효과도 늘어나게 되겠죠. 

6개월 교육으로 빅데이터 분석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전액 무료로 말이죠.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신규로 개설되는 과정으로 올해 9월 처음으로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오프라인 교육으로 실무 프로젝트 중심으로 진행, 현업 멘토들과 같이 진행하는 전문과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밑의 내용을 참고하세요  



딥러닝기반의 AI금융서비스 개발전문가